블랙잭이야기2008. 1. 10. 13:17


SKT 블랙잭 SCH-M620 모델용 펌웨어가 12월 21자로 릴리즈 되었습니다.

몇몇 곳에서 업데이트 문제점에대해서 리포트 하고 있습니다.

o USIM카드를 인식문제

o 문자메시지 발송이 불가한 문제

본인의 경우에는 위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2008/01/08 - [블랙잭이야기] - 블랙잭 (SCH-M620) 펌웨어가 업데이트 되었다.

업그레이드
하다가 안되어서 포맷(초기화) 하고 컴퓨터도 바꾸어서 업그레이드를 해서 그런 같은데.

이번 업그레이드는 일단 업그레드 블랙잭이 초기화된 다는 생각은 하셔야 합니다.

신중하게 자료 백업을 하고 나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해야 합니다.

업그레이드 완료 후 발생한 문제는 초기화하면 해결이 된다고 합니다.

리셋법 : 전화기 평상 화면에서 319712358 -> 비밀번호 : 6725 ->메뉴9번 공정 초기화

참고글 : http://cafe.naver.com/bjphone/20654

본인 블랙잭의 경우 업그레이드 중에 문제가 생겨서 포맷모드로 진입하여 초기화한 후 업그레이드를 진행하였습니다.

포맷모드 진입 방법 : 꺼진 상태에서 네비게이션 위방향키 + 사이드 키 (카메라 키) + 전원 버튼 누르면 진입합니다.

그상태에서 KEY1 을 누르라고 하는데 숫자 1번입니다. 그다음에 y 를 누르면 초기화(포맷)진행 합니다.

업그레이드 실패시 응급복구일 경우 컴퓨터를 바꾸어서 업그레이드를 진행할 경우 :

>>>> 본인의 경우인데 응급 복구는 업그레이드를 진행하던 컴퓨터에서만 가능하다고 합니다.

따라서 업그레이드시 정보를 옮겨야 되는데..미츠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이 깔려있는 디렉토리의 Data 폴더를

새로운 컴퓨터에 복사하시면 다른 컴퓨터에서도 응급 복구가 가능 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 문제점의 결론은 : 초기화 입니다. 초기화 하시면 해결 됩니다.

Posted by kr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