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잭이야기2007. 8. 20. 11:05

원본 : http://www.tworld.co.kr:8009/global/search/CenterAutoAnswerPop.jsp?DOC_ID=300088

어렵게 찾은 내용이다.

중요한 점을 체크해 보자면

수신은 무한대 공짜 ( 정액제 요금에 포함)

발신은 제한 있음 ( 월당 e-mail 3000 : 150건 e-mail 5000: 300건,  그이후는  건당 100원 , 최대 발신 건수: 1000건)

100원이면 비싼건가 ?? SMS가 30원이니...그리 비싼건 아닌듯 한데..

------------------------------------------------------------------------------------------------------------------------

e-mail서비스 안내



e-mail서비스란?



서비스 내용



이용요금



가입/해지 방법



유의사항




e-mail서비스란?

휴대 단말기에 탑재된 e-mail 클라이언트를 통하여 메일을 보내고 받을 수 있으며, 메일 수신 시 휴대폰의 알림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받은 메일의 본문, 이미지, 사진 및 첨부파일 등의 확인이 가능하며 데이터 통화료 발생 없이 월정액을 통해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내용

메일 수신 및 발신 : PC처럼 메일을 주고 받을 수 있습니다.

메일 수신 알림 : 메일이 도착하면 알림/진동음과 함께 휴대폰 상단에 표시됩니다.

메일 보관함 : 받은 메일함/임시보관함/보낸 메일함/첨부파일 보관함이 제공됩니다.

첨부파일 확인 및 전송 : 첨부파일을 바로 확인하고 답장/전달 등 전송 가능합니다.

이용가능단말기 : 삼성 SCH-M620

※ 향후 이용가능한 단말기는 지속 출시 예정입니다.




이용요금


구분
월정액
비고


e-mail 3000
3,000원
이메일 계정 3개 등록 가능, 메일 수신/발신 시 데이터통화료 무료, 메일 발신 150건 무료제공(초과시 건당 100원)


e-mail 5000
5,000원
이메일 계정 5개 등록 가능, 메일 수신/발신 시 데이터통화료 무료, 메일 발신 300건 무료제공(초과시 건당 100원)

※ 스팸 및 과다 발송으로 인한 고객불만 해소를 위해 월 최대 발송건수 1000건으로 제한합니다.




가입/해지 방법

월정액 가입/해지 방법

단말기 : 이메일 클라이언트가 탑재된 휴대폰에서 계정 등록 시 자동 가입됩니다.

전화 : SK텔레콤 고객센터(1599-0011, SK텔레콤 휴대폰으로 지역번호 없이 114)

방문 : SK텔레콤 지점 및 대리점

※ 단, 계정등록은 단말기(문자(편지봉투)버튼 → e-mail → 이메일 관리 → 계정등록 또는 Multi Access키(3G+) → e-mail → 이메일 관리 → 계정등록)와 인터넷(www.daum.net / www.nate.com)에서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메일 사이트의 회원등급에 관계없이 지원되는 메일계정은 hanmail, nate. yahoo, gmail입니다. naver의 경우 POP을 지원하는 으뜸회원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하며, dreamwiz, chol, korea, paran등의 메일은 POP을 지원하는 유료회원에 한하여 이용이 가능합니다.

gmail, naver등 특정 사이트의 경우 메일 사이트에서 "POP허용"으로 설정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글로벌 로밍이 지원되는 지역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로밍시의 요금은 서비스 요금에 포함되지 않으며, 별도로 과금이 됩니다.

회상 메일의 경우 회사의 보안 정책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보안 정책을 확인하신 후 [계정등록 직접입력]항목에서 SMTP, POP3 서버 정보를 정확히 입력하시면 회사 계정에 대해서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Posted by kr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