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소식2009. 2. 20. 13:27

구글이 스마트폰에 많이 사용 중인  윈도 모바일용 앱이 나왔습니다.

모바일 기기에서 m.google.com에 접속하면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http://www.google.com/mobile/winmo/

아래는 참고 참고 링크 --> APP 를 맵으로 잘못 표기해 앱으로 변경하였습니다.

구글, 윈도우 모바일용 ‘구글 모바일 앱’ 선보여 [베타뉴스]

구글이 윈도우 모바일 사용자를 위한 ‘구글 모바일 앱’을 윈도우 버전으로 출시했다.
구글 모바일 앱은 마이크로소프트 모바일 시스템에서 무료로 설치가능하며, 이 중 2/3는 검색 애플리케이션으로 이루어져 있다.
윈도우 모바일용 구글 모바일 앱에는 G메일, 피카사 웹 앨범, 구글 덕스 등을 간단히 이용할 수 있는 아이콘이 자리하고 있다. 그러나 지도 및 위치 애플리케이션을 실행 및 설치를를 위한 구글 맵 아이콘은 제외됐다.
새로 선보이는 구글 모바일용 앱 버전은 기존의 아이폰이나 블랙베리 사용자를 위한 구글 모바일과 차별성을 두었다.
구글 모바일 앱은 풀 스크린이 아닌 브라우저 서치바 등 구글의 애플리케이션을 바로 이용할 수 있도록 스크린 위쪽에 바로가기 아이콘 등을 제공한다.
구글의 윈도우 모바일용 맵은 프로그램 메뉴에서도 쉽고, 편리하게 맵을 실행할 수 있으며, 핫키로 지정할 수 있다. 또한, 웹 접속을 위한 애플리케이션을 보유하고 있을 경우 검색기능으로써 도메인 검색도 가능하다

구글, 윈도우 모바일용 ‘구글 모바일 맵’ 선보여 - JOINS | 아시아 첫 인터넷 신문

Posted by krsuncom